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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공지사항입니다. 읽지않고 발생하는 피해는 책임질 수 없으니 주문전 반드시 필독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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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통관절차 변경과 주민번호 입력
작성자 babywebs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0-10-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25
 2010년 2월부로 전자상거래의 상품에 대한 통관건에 대해서는 목록통관에서

일반통관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일반통관으로 변경되면서 배송시에 고객님의 주민등록번호 를 입력해야 합니다.

 

주문시에 배송메세지란에 받는 분의 주민등록번호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주민등록번호가 기재가 되어야 빨리 진행이 되거든요.

 

배송시 송장에는 주민번호가 전혀 보이지 않고, 수입통관을 하는데에만 사용하기

때문에  외부로 전혀 노출이 되지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배송시에 주민번호가 입력이 안될 경우 그냥 배송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인천공항에 물품이 도착하면 국제한진택배에서 문자가 갈거에요.

고객님께서 직접 아래의 사이트를 접속해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customs.hanjin.co.kr 을 접속 / 송장번호 입력 / 확인누름 / 이사화물서류가 아닌

일반통관으로 변경/ 주민번호 입력 / 실명확인버튼 클릭(중요) / 확인누름.

 

통관은 주민번호가 들어간 후에 통관작업이 들어가기 때문에 주민번호의 입력에 따라 통관이 2-3일이

더 지연될 수가 있습니다.

 

주문서의 금액은 25만원 이하로 작성해주세요..

 

일주일 이내에 해외배송을 중복해서 받으실 경우 합산하여 세금을 내시게 됩니다.

해외배송은 반드시 일주일 후의 간격으로 해서 받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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